Q&A 멤버십 혜택 > 복지몰 Manual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복지몰 Manual

기타 Q&A 멤버십 혜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3-06-19 12:09 조회 305회 댓글 0건

본문

1. 예약 후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객실 가능 여부를 고객센터에서 안내 받으신 후, 무통장입금 해주시면 됩니다.

제휴서비스인 호텔/리조트(카테고리)의 경우에는 온라인에서 바로 카드결제까지 가능합니다.

 

2. 예약취소나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예약취소 및 변경은 반드시 고객센터 근무 시간 내에 연락주셔야 합니다.

(주말/공휴일의 경우 고객센터 영업일 기준으로 환불 접수 감안되어 위약금 발생)

** 환불 및 위약금 규정은 제휴숙박시설 환불규정에 준하여 적용됩니다. **

 

3. 호텔/리조트(카테고리) 예약접수 건 조회 방법?

A. 호텔/리조트(카테고리) 클릭 후 오른쪽 메뉴에서 (예약조회/숙박권출력) 클릭 후 조회 하시면 예약건에 대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4. 입금했는데 정상가로 입금하라고 문자가 오네요?

A. 입금 확인이 되면 요청하신 펜션 전산에 저희가 실시간으로 예약을 하게 됩니다.

회원님의 연락처로 등록되기 때문에 펜션의 판매가격이 자동으로 문자전송 되는 것이며,

곧바로 저희가 숙소명과 연락처, 주소 등 예약이 완료되었다는 안내문자를 보내드리니

저희쪽 완료문자 참고하시면 됩니다.

 

5. 몇% 로 할인이 되나요?

A. 할인율은 제휴업체마다 다릅니다. 최대 70% ~ 30% 안내되어 있으며, 제휴업체 사정에 따라 할인율은 변경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6. 건강검진 시 미리 알아두어야 할 사항은 무엇일까요?

A. 소중한 내몸의 건강을 체크하는 것이기 때문에 아래의 내용을 숙지하시고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평일 / 토요일 오전에만 검사를 진행하며 5~6시간 가량 소요됩니다.

- 임산부 / 모유수유 / 생리 / 중증환자 및 노약자는 검진이 어렵습니다. ( 70세 이상 대장/위 내시경 검진 불가 )

- 개인의 건강상태 및 부득이한 사유로 미 실시한 검사에 대한 금액 환불 및 대체검사는 불가합니다.

- 평소 지병으로 인한 약 복용 시 다니시는 병원에 문의 후 안내 받으세요.

( 예 : 아스피린, 와파린 등 혈전용해제 경우 5일 가량 복용 중단 )

- 검사 1주일 전부터 음주, 과로, 과식을 피하세요.

- 검진 하루 전 10시간 이상 금식 (물포함) 하세요.

- 전립선, 자궁초음파 진행 시 소변을 참고 오세요.

- 위/대장수면내시경 시 자가운전은 음주운전보다 위험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세요.

- 대장내시경 시 5일 이상 식단조절이 가장 중요합니다. (육류, 술, 씨 있는 과일, 잡곡, 해조류 등)

검진 전 7~10일 이내 수령하신 대장약에 동봉된 안내서를 정독해 주세요.

안내된 내용대로 이행하신 후 검진 날짜에 방문 해주세요.

- 검진 당일 오전 7~8시 부터 방문 순서대로 검진 실시하니, 9시 전 까지는 꼭 방문해주세요.

- 위/대장내시경 시 시행되는 조직검사 및 용종절제술은 본인 별도 부담입니다.

- 공단검진 대상자는 동시진행 됩니다.

 

7. 건강검진 회원가격이 할인받은 것이 맞나요?

A. 신뢰할 수 있는 종합병원급 검진센터와 제휴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께서 개인적으로 당사와 제휴되지 않은 일반병원에 똑같은 항목으로 검진 신청하시면

견적이 많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렇다고 당사가 제휴한 검진센터에 회원님들이 직접 전화하셔서 예약 문의를 하는 것은

반드시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예약문의는 당사 고객센터를 통하여 진행 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당사 제휴처에 개별적으로 전화 하셔서 예약하는 것은 당사와 무관하게 처리됨으로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며, 무리한 상담으로 인하여 어렵게 제휴된 서비스가 종료되지 않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접수하기 해주시면 전화드려서 1:1 자세한 상담과 함께 예약진행 해드립니다.

 

8. 검진센터의 상세 주소와 연락처가 보이질 않네요?

A. 검진센터에서 당사 회원에 대한 할인 혜택으로 예약진행에 대해서는 일임했으나, 일부 회원님들께서

고객센터에 문의하지 않고, 현지 제휴처로 직접 전화하셔서 무리한 상담을 요구하여, 업무에 지장을 초래하는

일이 발생되어 어렵게 제휴된 서비스가 종료 되기도 했었습니다.

일부 몇 명으로 인하여 다수가 혜택을 받지 못하는 그러한 상황을 조금이나마 줄여보기 위한

당사의 조치이니 양해바랍니다. 단, 온라인 접수 해주시면 고객센터와 상담 후 방문 하실 수 있도록

검진센터 상세주소를 문자로 보내드립니다.

 

9. 건강검진은 1년에 5명 받을 수 있다는데 맞나요?

A. 회원 하나의 아이디로 한해 동안 1년에 본인 포함 총 5명 까지 가능합니다.

단, 회원이 아닌 분들도 회원님의 아이디와 비번을 공유하시어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주의사항과

검진 항목들은 필히 인지하시고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10. 외국인도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나요?

A. 외국인도 여권번호로 본인 확인 후 건강검진이 가능합니다.

단, 외국어로 안내하거나 설명 해드릴 수 있는 자료 등은 없으니 한국말이 가능하거나 의사소통이

가능한 통역사가 동행해 주어야 합니다. (진료 후 결과보고서도 한국어로만 가능합니다.)

 

11. 올해 건강보험공단 검진 대상자인데, 어떻게 되나요?

A. 건강보험공단 검진 대상자일 경우 당사의 패키지 상품으로 검진 받으시면, 건강보험공단에 검진했다고

자동으로 등록 됩니다. 불필요 시 예약하실 때 꼭 거절 말씀 주셔야 됩니다.

건강보험공단과 검진항목이 겹친다고 해서 당사의 패키지 상품의 가격이 빠지진 않습니다.

12월 까지 국가검진대상 마감이다보니 10월부터 예약접수가 폭주합니다. 2~3개월 전 미리미리 예약을

서둘러 주셔야 가능할 수 있습니다.

 

12. 건강검진도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는지요?

A. 검진 당일 프론트에서 발급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13. 안과, 피부과, 성형외과 등 의료특별할인 기획전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A. 홈페이지에서 병원과 항목에 따른 회원가 할인 금액을 확인 하시고, 온라인으로 접수하기 남겨주시면, 당사가

각 병원에 회원님의 이름/ 연락처/ 진행 항목을 전달하여 각 담당 병원의 전문 큐레이터가 회원님께

전화드려서 안내 후 현장에서 결제 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14. 가족사진 촬영 무료가 정말 맞나요?

A. 11*14 (28*36cm) 사진 코팅과 액자까지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회원 기간 동안 1회)

7~10일 정도 여유있게 온라인 접수해 주시면, 1~3일 이내 스튜디오와 2차 상담 후 진행 하시면 됩니다.

스튜디오 사정에 따라 진행 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며, 회원님 계신 곳에서 가깝고 인지도 있는 곳으로

최대한 배정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ookminclub. All rights reserved.